\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예인 다이어트 법 / 여름준비 다이어트/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에 대하여 알아 보자 in korea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똑똑이에요~~ 오늘의 주제는 다이어트 인데요~~

날씨가 더워진 만큼이나 우리 모두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해야하잖아요??

그래서 약간의 도움을 드리고자 똑똑이가 글을 써보았어요!!!

그러면 한번 보러 가실게요!!

 

 

 

1. 김연아

운동량이 많은 그녀는 일반식과 다이어트식을 병행앴어요. 아침은 한식으로 든든하게 먹지만 오후 저녁은 식물성 단백질과 마그네숨 등 균형 잡힌 영양소들로 구성 했어요. 1200칼로리에 맞춘 건강한 식단!

 

 

 

 

 

2. 박보람

통통하고 귀여운 모습에서 30kg을 감량하고 여친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죠! 건강한 메뉴로 조금씩 자주먹는게 포인트 인데요~~하루 5끼씩 탄수화물, 담백질, 지방까지 살뜰히 챙겼어요!

 

 

 

 

 

 

3.이소라

모델등의 워너비 모델, 이소라가 20여 년간 꾸준히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 먹었다가 일 때문에 빼고 반복하는 것보다는 평소에 소식을 유지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고기도 몸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 조금 먹는 정도라고 하니 자제역이 대단하시네요..

 

 

 

 

4. 한혜진

촬영 비시즌에는 한끼는 일반식, 두끼는 다이어크식으로 , 시즌에는 2주 전부터 타이트한 식단 관리를 한다는 우리의 모델 언니! 탄수화물보다 단백질, 식이섬유 위주의 영양분을 채운다고 해요.

 

 

 

 

 

5. 아이유

여리여리한 체구를 자랑하는 그녀, 하지만 너무나 극단적인 식단으로 웨딩, 프로필 등 비상상황이 아니면 비추해요!! 만약 하게 된다면 일주일 이상은 넘기지 않는걸로!

 

 

 

 

오늘 이렇게 연예인들의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자극이 오시나요??

저는 적으면서 충격이 였어요..

저는 하루 5끼를 일반식으로 먹거든요 ㅎㅎㅎ

 어째든 여러분 이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

그러면 똑똑이는 이만 들어가 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