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힙하게 살자

[간호학과 새내기] 근로장학생 신청 동기

반응형

저는 근로장학생을 지원동기를 이렇게 써서 냈습니다.
참고 하시고 싶은 분들은 침고 하셔도 되요 ㅎㅎ

안녕하십니까.
저는 근로장학생 지원자 간호학부 1학년 신입생 ooo입니다. 저는 학비와 용돈을 저 스스로 해결하기 위해 근로장학생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중학생때부터 스스로 적금을 드는 등 돈 관리에 관심이 많았으며, 성인이 되고나서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부모님으로부터 경제적으로 완전히 독립하게 되었습니다.
근로장학생이 되어 학부생활을 하면서 경제적으로 부담을 최소화하면 공부에도 더 집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학교 교내 업무를 하면서 시스템을 파악하기도 좋아서 신입생인 저에게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근로장학생이 된다면 다양한 업무 경험을 활용하여 학부 동기와 선배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이렇게 썼고
결과는 아직 안나와서 나중에 나오면 일려드릴게요 ㅎㅎ

도움이 됐다면 하트나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