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것도 먹고 살자

내돈내산 스타벅스 음료수 베스트 5 /스벅 음료추천

반응형

제가 이때까지 스벅을 먹으면서 쓴돈이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이때까지 먹어본 음료들중 가장 맛있었던 음료 다섯가지만 추천 해보도록 할게요.



스타벅스 음료 best 5


개인적 입맛입니다.
캐모마일 릴렉서



이 음료는 제가 나오자 맛을 보고 거짓말 조금 보태서 일주일에 3번씩 먹었던 스타벅스의 시즌 음료 인데요.

올 겨울 너무 핫해서 오후에 스벅에 가면 sold out(품절)사태가 일어나 아침에 가서 먹었던 음료입니다.

빨간색의 열매랑 허브가 들어 있어서 달달하고 새콤한데 시원한 느낌이랄까요?

처음 맛봤을때는 생강맛이 나지않는 달달한 생강차 맛이 났는데 먹다보니 빠져버린 맛.

망고 패션 프루트 블랜디드



이건 봄 여름 가을에 아니 사계절 내내 먹었던거 같은데
최근에 단종되었다가 다시 나왔더라구요.

달달하고 시원한 망고 맛이 아주 여름에는 꼭 이걸 먹어줘야 무더운 여름을 이겨 낼수 있지요.

따뜻하게는 안나오고 오로지 차가운거만 되요.

피치&레몬 블랜디드



스타벅스 블랜디드를 제가 쫌 많이 좋아하나봐요.
상큼한 레몬과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복숭아 맛이 나는데요.

일단 제가 핑크색을 좋아해서 이뻐서 눈으로 한번 먹고 가는거 같아요.

안에 알로에? 젤리? 복숭아? 같은 알갱이가 들어 있어서 약간 코코팜에 알갱이가 쫄깃쫄깃 씹히는게 맛있고요.
저는 이아이를 겨울에 처음 먹었었는데 나름 나쁘지 않았답니다.

스타벅스는 겨울에 후끈후끈 더워서 아이스 먹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시그니처 핫 초콜릿



원래는 마쉬맬로우 올려진 할로윈 시즌 메뉴를 소개 해줄려고 했는데 나왔다 안나왔다 하니깐 제일 비슷한걸 찾다보니 핫초코가 있네요.

스타벅스는 특유의 미친당!! 이게 아니라 은은한 달콤 이지 않습니까? 저는 그런 은은하고 고급진 달달함을 좋아하기애 이 핫초코는 한번은 먹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아마 헤어나오지 못하시는 분도 있을껄요?


한라봉 주스(병음료 190ml)



제가 진짜 오렌지 주스 같은것을 좋아하는데 이건 그냥 한라봉을 진짜로 갈아만든 음료 같아요.

한라봉 특유 향 아시죠? 봉긋향긋? 어쨌든 엄청 좋지 않습니까? 그런 느낌을 음료에서 내다니..스벅 대단합니다.

한라봉? 오렌지? 같은맛 아니야? 하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존맛탱


커피 추천은 왜 안해주냐고 하실 분 그건 또 다른초스팅으로 만날꺼니 잠시 기다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