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것도 먹고 살자

진주카페맛집 사랑해베이글 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또 돌아왔네요 ㅎㅎ
저는 후기 남길려고 이건 꼭 포스팅 해야해!! 이러고 들어왔는데
많은 분들이 보고 계셔서 깜짝 놀랐답니다.
감동이에요 여러분🌷



제가 시킨건

훈제연어베이글(7.8)
햄치즈베이글(6.5)
오지치즈후라이 감자튀김(5.5)

빵을 고를 수가 있더라구요? 아무것도 모르고
연어는 어니언 햄치즈는 오리지널 배이글을 선택 했어요.



제로콜라도 있길래 아메리카노랑 같이 시켰어요.
저는 샌드위치 브론치 집을 열 미래 새싹 사장님으롰

연어 배이글은 딱히 별로
안맛있었고요.
햄치즈는 맛있었어요.

근데!!!!!
오지치즈 후라이? 감자튀김??
저거 개존맛 맛도링..
진챠 마싯쒀..ㅠㅠ

그러면 이만 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