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것도 먹고 살자

교촌 허니콤보 맛있다 10% 할인받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제가 먹는것을 기록으로 이제 남기려고해요 ㅎㅎ

제가 최근에 아프면서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사는 것을
삶의 목표로 바꿨거든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교촌 치킨맛과
교촌을 자주 시켜먹는다면 2000원 정도는 아낄수 있는
꿀팁이랄까?



일단 제가 어제 먹은 교촌 ㅎㅎ

일본에서는 너무 비싸고 양 작아서 망했다는 교촌
한국에서는 너무 엄청난 인기인데요.

저희 어머니의 최애 치킨이기도 합니다🌝

할입 받는법은
교촌 앱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지금 이벤트중이라서 포장 주문 하시면
10퍼센트 할인을 하구요!


포인트도 싸이고
한달에 두번이상 드시면 킹등급으로
쿠폰을 또 제공합니다!
제가 애용하는데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하고
우리 맛있게 교촌치킨 먹어요~

반응형